(제공: 딜라이브) ⓒ천지일보 2018.7.24
(제공: 딜라이브) ⓒ천지일보 2018.7.24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여름방학을 맞아 이달부터 8월 19일까지 4주간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온 가족이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플레이런TV’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00원 주문형비디오(VOD) 쿠폰을 적립해 준다. 이벤트 기간 키즈, 초등, 성인 개별 월정액 가입할 경우 2000원 VOD 쿠폰을, 통합월정액(키즈+초등+성인) 가입 시 5000원 VOD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또한 딜라이브는 타임스 선정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선정된 스폰지밥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닉월정액’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닉월정액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폰지밥과 도라 디 익스플로러 한정판 에코백(40명), 스폰지밥 크로스백(1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방학 동안 애니메이션 매니아들을 위한 ‘썸머 애니덕후 페스티벌’도 준비했다. 애니 시리즈 카테고리에서 10편 이상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가장 많이 본 5명에게는 BBQ치킨세트를 증정한다.

각 이벤트별 당첨자는 내달 31일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밖에도 딜라이브는 내달 7일까지 일본 애니메이션부터 드라마까지 일본 문화콘텐츠를 방송하는 JBOX월정액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 가입한 50명을 선정해 네오팝 큐비즘의 창시자이자 2014년 FIFA월드컵 공식 포스터를 만든 ‘로메로 브리토 한국특별전’ 티켓(1인 2매)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 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