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일본 헤어컬러디자이너 나가사키 히데히로가 한뷰존에서 시크릿레시피 특강을 하고 있다. (제공: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18.7.24
23일 일본 헤어컬러디자이너 나가사키 히데히로가 한뷰존에서 시크릿레시피 특강을 하고 있다. (제공: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18.7.24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한뷰전)가 지난 23일 일본 헤어컬러디자이너 나가사키 히데히로의 시크릿레시피 특강을 개최했다.

나가사키 히데히로 헤어컬러디자이너는 일본 아사히이용미용전문학교를 졸업 후 2곳의 헤어살롱을 거쳐 MINX 입사. MINX 센트럴점 대표와 하라주쿠점 대표를 거쳐 2012년에 CANNAN 오픈했다.

현재 일본과 전 세계적으로 세미나 활동, 미용 전문지 촬영, 염모제 개발 협력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며, 이날 특강은 한국뷰티예술전문학교, K.Brown(케이브라운), 안산리더스클럽, 가위이야기 공동 주최로 진행됐다.

학교 관계자는 “최근 메이크업과 함께 헤어컬러와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뷰티 트렌드가 인기다”며 “일본에서 나가사키 히데히로 헤어컬러디자이너를 초청해 한뷰전 재학생들과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헤어디자이너들을 위한 실무 특강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특강은 모근부터 모선까지 균일하게 헤어 시술하는 방법과 실패 없이 한 번에 염모제를 도포하는 방법 등 실전 노하우와 테크닉 교육을 시연했으며, 한뷰전 뷰티예술학과장 신성녀 교수의 지도하에 재학생들도 특강에 참여했다.

한편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이 직접 운영하는 미용전문학교로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네일아트학과, 피부미용학과정으로 종합적인 뷰티미용학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2년제와 4년제 학위취득과 함께 종합면허증 발급 자격을 얻을 수 있으며, 일반 헤어브랜드샵, 뷰티과 관련 된 로드샵 취업, 특급호텔 내 뷰티살롱으로 취업이 연계된다.

학교 관계자는 “K뷰티 열풍과 함께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뷰티호텔리어, 호텔뷰티아티스트, 호텔스킨뷰티테라피스트, 호텔웨딩메이크업아티스트 등 프리미엄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 실용중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뷰존은 유명 헤어디자이너, 메이크업아티스트, 네일아티스트, 스킨뷰티아티스트, 뷰티아티스트의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며,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피부미용학과, 네일아트학과, 미용학과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상담을 진행 중이다. 원서접수는 한뷰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