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0원 MBA 로고송 공모전 실시. (제공: 휴넷)
휴넷, 0원 MBA 로고송 공모전 실시.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자사 대표 과정인 ‘휴넷 MBA’를 알리기 위해 ‘0원 MBA 로고송 공모전’을 실시한다.

‘휴넷 MBA’는 온라인으로 경영, 전략, 인사, 마케팅, 회계 등 5개 과정을 학습하는 경영학 마스터 프로그램이다. 우선지원기업(중소기업) 직원이거나 근로자카드 발급대상자라면 누구나 국비지원 교육제도를 통해 수강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넷은 올해 초부터 공부하는 직장인 샐러던트들을 위해 휴넷 MBA를 실부담금 0원에 제공하는 ‘0원 MBA’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공모전의 주제는 ‘0원 MBA’의 특장점, 학습 방법 등 ‘0원 MBA’에 관한 자유다. 참가 방법은 30초 내외 로고송을 제작해 본인 SNS에 업로드 후 공모전 사이트에 접수하면 된다. 개인 혹은 팀으로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1등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 2등 2팀은 100만원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참가자 모두에게 휴넷 교육과정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15일까지이며, 1차 내부 심사와 2차 네티즌 투표를 거쳐 8월 31일에 최종 발표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휴넷 홈페이지(www.hunet.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휴넷 MBA는 2003년 국내 최초 비학위 온라인 MBA로 출시된 후 지난 14년 동안 직장인, 경영인, 의사∙변호사 등 전문직 종사자를 포함해 2천여 개 기업 및 4만명의 개인 수료생을 배출하며 명실공히 대표적인 온라인 MBA로 자리매김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