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SLT 출시 1주년 프로모션
KT스카이라이프, SLT 출시 1주년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 SLT 출시 1주년 프로모션.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천지일보 2018.7.23
KT스카이라이프 SLT 출시 1주년 프로모션.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천지일보 2018.7.23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스카이라이프 LTE TV(SLT)’ 출시 1주년을 맞아 주문형비디오(VOD) 무료 이용권 및 휴대용 선풍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SLT는 스카이라이프 고품질의 실시간 위성방송에 KT의 롱텀에볼루션(LTE)기술을 결합한 차량형 방송 상품이다. 터널과 같이 위성방송 수신이 불가능한 지역에서 LTE망으로 방송신호를 제공해 움직이는 차 안에서도 끊김 없이 고화질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7월 SLT 출시 이후 다양한 장르의 채널을 추가해 현재는 약 50여개의 실시간 위성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VOD 약 18만편을 볼 수 있는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를 SLT에 추가해 상품력을 지속 강화해왔다.

회사는 SLT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SLT 가입자 1000명에게 휴대용 선풍기와 VOD 무료혜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LT 기본형과 고급형 상품 가입 시 각각 ‘올레 tv 모바일’과 국내 최대 영화∙미드 패키지인 ‘프라임무비팩’의 콘텐츠를 30일 동안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9월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위성-IP융합 기술혁신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높여 SLT 이용자 편의성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