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비스 강의 (제공: 월비스)
월비스 강의 (제공: 월비스)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코스피 상장 교육기업 윌비스가 직렬별 전문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무제한 수강 상품인 직렬별 공무원 PAS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윌비스가 선보인 직렬별 공무원 PASS 상품은 9급PASS, 세무PASS, 김동진 법원팀 PASS, 소방PASS 총 4가지로, 각각 9급 일반행정직, 세무직, 법원사무직, 소방 공무원 공개채용/경력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각 상품은 기존의 무제한 수강 상품의 형식에서 탈피해 각 직렬의 전담 교수진으로만 구성해 전문성을 높였다는 특징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윌비스 관계자는 “9급PASS, 세무PASS, 소방PASS의 경우, 월 3만원대의 가격에 참여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이용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며 “윌비스에서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하는 경우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지급해 본인이 수강하는 PASS의 직렬에 따른 모의고사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동진 법원팀 PASS는 2019년 3월 법원사무직 시험일까지 윌비스 김동진 법원팀의 1~5순환 강의를 수강 가능한 8개월 PASS와 구매일로부터 1년간 진행되는 윌비스 김동진 법원팀의 모든 강의를 수강 가능한 12개월 PASS로 구성돼 있다”고 덧붙였다.

윌비스 측은 직렬별 공무원 PASS는 수험생이 준비하는 직렬에 대한 과목만을 수강할 수 있도록 직렬별 전문 교수진으로만 상품을 구성해 무제한 수강 상품의 거품을 최소화했다며 직렬별 PASS 출시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하고 합격에 매진하도록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윌비스의 직렬별 공무원 PASS는 PC 2대 혹은 PC 1대+모바일 1대 혹은 모바일 2대 등 수험생의 편의에 따라 수강 기기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