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정필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소비자가 다이렉트로 렌탈을 할 수 있는 브랜드 쇼핑몰을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SK매직 쇼핑몰은 고객이 직접 상품과 혜택을 편리하게 비교해 전화 상담 없이 직접 렌탈할 수 있는 점과 모바일 채팅을 통하여 렌탈 상품에 대한 문의를 손쉽게 상담할 수 있는 점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특히 개별 고객의 쇼핑 패턴을 분석해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하는 개인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구현했으며 ‘브랜드 e 커머스몰’을 지향해 상품 판매 외에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제공해 준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내달 31일까지 다이렉트 렌탈을 통해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워워시 식기세척기(1명), 스팀광파오븐(2명),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숙박권(3명), SK상품권 10만원권(10명)을 주고 계약자 모두에게 침구청소기, 테팔 핸드 블랜더 등 사은품 8종 중 선택한 1종을 주며 렌탈료 1개월치를 포인트로 최대 8만원까지 적립해 준다.

이밖에도 T맴버십 고객에게는 제휴 상품의 경우 월렌탈료의 15%를 매달 할인해 주고 일부 상품은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과감한 투자로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해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