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핫썸머 럭키 이벤트 안내 이미지.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천지일보 2018.7.19
KT스카이라이프 핫썸머 럭키 이벤트 안내 이미지.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천지일보 2018.7.19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휴가철을 맞이해 경기도 일산 원마운트에서 ‘핫썸머 럭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성수기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까운 도심형 테마파크에서 알찬 할인과 푸짐한 경품 혜택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부터 원마운트 KT 전용 창구에서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입장권을 구매하는 KT스카이라이프 및 KT 고객에게는 워터파크 60%, 스노우파크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멤버십 확인 후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7월은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이 적용된다. 8월부터는 이용 건 당 5천 포인트 차감된다.

또한 다음 달 19일까지는 입장권 1매당 추첨형 스크래치 카드 1매를 증정해 총 570명에게 샤오미 경품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카드 당첨자에게는 ▲샤오미 전동킥보드 ▲미에어프로 공기청정기 ▲체지방 체중계 ▲보조배터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는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쇼핑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춰 가족 모두가 놀이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형 레저 테마파크다. 특히 워터파크에서는 여름 피서객을 위한 물총 대전과 클럽 폼파티 등 흥미로운 행사를 준비해 이번 ‘핫썸머 럭키 이벤트’를 통해 방문하는 KT스카이라이프와 KT고객은 입장권 할인과 경품 행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