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동해=김성규 기자] 강원도 동해시 봉오동에서 동해시설관리공단이 기초생활보상가구에서 16일 희망디딤돌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으로 보일러 교체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10일 공단과 희망복지원단이 대상 가구의 사전 답사를 통하여 보일러 교체와 수리 범위를 파악 후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는 공단 내 보일러 전문 자격을 보유한 직원 4명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장덕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지역사회와 연계한 복지사업 참여를 통해 우리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지방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18

[천지일보 동해=김성규 기자] 강원도 동해시 봉오동 기초생활보상가구에서 동해시설관리공단 봉사단이 16일 희망디딤돌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으로 보일러를 교체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10일 공단과 희망복지원단이 대상 가구의 사전 답사를 통하여 보일러 교체와 수리 범위를 파악 후 봉사 활동을 진행했으며 공단 내 보일러 전문 자격을 보유한 직원 4명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장덕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지역사회와 연계한 복지사업 참여를 통해 우리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지방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제공: 동해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