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미용 실습 모습 (제공: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미용 실습 모습 (제공: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한뷰전, 이사장 육광심)가 2018년 여름방학 뷰티진로체험학습을 오는 8월 7일 진행하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한뷰전은 뷰티예술 단일로 특화된 미용전문학교로 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이 직접 운영하며 300여 곳 이상의 국내외 특급호텔 및 미용과 관련 브랜드 샵들과 산학협력이 돼있다.

또한 일반 로드 샵, 브랜드 샵 취업, 특급호텔&리조트 내에서 운영하는 뷰티프리미엄 샵으로 취업연계와 호텔뷰티스트 양성을 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고등학생 대상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뷰티진로체험학습을 진행 할 예정이다”며 “메이크업과 관련 뷰티크리에이터들의 영상 인기가 높아지면서 뷰티학과 및 미용학과 진학을 준비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하여 방송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메이크업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학과, 네일아트학과 등 미용학과와 뷰티학과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이 즐겁게 체험하고 미래 진로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가이드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뷰전은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미용학사 학위 취득 과정을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피부미용학과, 네일아트학과 등 미용대학교에서 진행하는 과정을 실무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정규수업과 더불어 진행하고 있는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는 메이크업아티스트, 헤어디자이너, 네일아티스트, 방송스타일리스트, 스킨뷰티아티스트등 실무에서 활동하고 있는 실무 전문가 교수진을 통해 노하우 및 테크닉을 통해 현장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미용학교 한뷰전은 국내외 300개 이상의 특급호텔 및 미용과 관련 기업들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어 매년 자체적으로 대규모 취업박람회를 통해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뷰티진로체험학습은 8월 3일까지 선착순 모집이다.

한편 현재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내신 및 수능성적 반영 없이 입학사정관제 면접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고교 졸업자격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019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 및 여름방학 뷰티진로체험학습 신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