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모습 (제공: 코리아텍)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17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모습 (제공: 코리아텍)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17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충남 천안의 코리아텍(총장 김기영)이 CEO 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28기 수강생을 오는 8월 말까지 모집한다.

서류접수는 다음 달 31일까지이며 서류 심사와 자격요건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한다. 수업은 오는 9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천안 부대동 제2캠퍼스 실학관 명품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기존에 ‘기술경영 및 HRD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CEO들도 재입학할 수 있고 연간 등록금 100만원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은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4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HRD(인적자원개발), 리더십·조직관리, 마케팅 등 경영 및 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나 트렌드를 경영에 접목한 프로그램을 CEO들에게 제공해 왔다.

현재까지 제조업, IT, 금융, 공공기관, 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7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고 충청 지역 대학 중 최고의 동문을 자랑하고 있으며 총동문회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정해일 IT융합과학경영산업대학원장은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 강점은 우수 강사진과 수준 높은 커리큘럼”이라며 “CEO들에게는 신기술 지원, 장비 지원, 경영 컨설턴트, 도서관 시설 이용 등의 특전이 제공되며 해외연수를 통한 산업시찰과 국제경영현장 방문 체험의 기회도 갖는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