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한화시스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에 협력업체 직원들도 함께 참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 한화시스템)
지난 16일 한화시스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에 협력업체 직원들도 함께 참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 한화시스템)

32개 협력사 협의체 한아름회와 봉사활동 진행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한화시스템은 국가유공자 및 취약계층 가족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봉사활동에 한화시스템의 32개 협력사 협의체인 ‘한아름회’가 동참한다고 17일 밝혔다.

한화시스템은 ‘한아름회’와 함께 지난 16일 대한적십자사 종로 중구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활동을 함께했다.

한아름회는 업체-협력사간 전략적 동반관계 구축을 위해 작년 7월 발족한 공동 협의체로, 사업·정책 관련 정보 공유 및5개 분과 별 공동기술개발 협력을 하고 있다.

아울러 오는 25일에는 형편이 어려운 국가보훈가정에 직접 반찬을 배달하는 ‘나라사랑 푸드뱅크’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016년 서울지방보훈청과 맺은 협약에 따라 한화시스템 직원들은 형편이 어려운 국가보훈가정에 직접 반찬을 배달하는 활동을 매월 진행해왔다.

한화시스템과 한아름회는 월 1~2회 봉사활동을 같이하며, 방산 종사자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상생협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장시권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한화시스템 직원들이 보람을 느끼며 참여하고 있는 봉사활동에 협력사도 뜻을 함께해 의미가 더욱 남달랐다”라며 “향후 보훈 가족 및 지역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질을 높이고,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도록 협력업체와 힘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