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운길 천도교 교령

 
천지일보(天地日報) 창간 1주년을 축하합니다. 아울러 천지일보가 우리 사회와 종교계에 명실 공히 화합과 상생의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는 정론지로 성장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천지일보는 종교계의 소식을 섹션화해서 보도함으로써 사회와 종교계를 아우르는 새로운 종합지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해왔기에 우리 사회의 종교화합을 위해서도 높이 평가할 만한 일이라고 사료됩니다.

중도개혁의 정론지로서 창조적 변화를 지향하는 천지일보가 우리 사회의 화합과 상생의 주춧돌이 되어 사회적 동귀일체(同歸一體)를 이룩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김문겸 대종교 총전교

천지일보(天地日報) 창간 첫 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익인간 사상과 민족의 자긍심을 드높이며 이 사회를 밝히는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걸어왔던 것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중도개혁, 정론직필의 곧은 정신을 품고 사회화합과 종교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헌신하는 종합일간지의 역할을 담당해 주시길 바랍니다. 천지일보가 사회뿐 아니라 종교 간 교류와 소통의 창구 역할을 감당해 가는 정론지로 성장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권이영 한국해비타트 상임고문

천지일보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오며 사회 화합. 종교 상생 그리고 문화 창달을 위한
빠르고도 바른 소통의 길잡이가 되어주실 것을 기원합니다.

조정제 ‘아프리카 어린이 돕는 모임’ 이사장

천지일보 1년, 뜨거운 호응을 축하합니다. 우리사회는 사회 상하 좌우 간에 소통·통합이 절실합니다. 이에 천지일보의 사실에 입각한 중도적인 정보나 뉴스의 생산이 우리사회의 다양한 종교 간에 이해와 상생의 지렛대가 되리라고 봅니다. 천지일보가 IT 토양 위에 사회·종교 종합일간지로 단시간에 뿌리를 내리고 사회적인 호응을 받는 데 큰 박수를 보냅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