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부산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
(제공: 부산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최근 인스타그램에서는 인테리어 관련 게시글이 500만개를 넘어서고 인테리어 관련 SNS 페이지의 구독자수도 증가하고 있다.

인테리어 업계 관계자는 “인테리어 업계의 큰 손으로 자리매김한 2030 1인가구가 증가하며 인테리어 시장의 규모 또한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산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인테리어 전문 학원을 방문해 캐드(CAD), 맥스(3D MAX), 스케치업(Sketchup), ATC2급,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내건축 실내건축 기사/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 등 인테리어 실무와 자격증을 공부해 인테리어 업계로 취업을 준비하는 희망자들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비전공자, 전공자, 고졸자 등 건축공간 시공/설계/CG 제작을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실무 강사진이 현장에서 직접 공간을 계획하고 설계, 시공 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교육을 실시하며 자신의 팁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1·2개월 만에 이수할 수 있는 포토샵 & 일러스트 배우기 특강, 캐드 실무와 ATC2급 자격증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오토캐드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과 특강을 운영해 단기간에 스킬과 스펙을 함께 쌓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과정, 실무를 체험 해볼 수 있는 세미나, 취업지원프로그램으로 취업과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며 “수강생의 수업만족도를 인정받아 2018년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컴퓨터디자인부문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는 오토캐드(AutoCAD),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3D맥스(3D MAX), 빔레빗(BIM Revit), 마야(3D MAYA), 프리미어프로(Premiere Pro) 등이 있으며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와 컴퓨터디자인부문 수상기념 에코백 증정 이벤트, 상품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