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전산원 모습 (제공: 동국대 전산원)
동국대 전산원 모습 (제공: 동국대 전산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지난 11일 인천시교육청이 주관하는 2018학년도 7월 모의고사가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7월 모의고사는 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2018년 9월 마지막 모의고사를 앞두고 실시된 시험이며 국어, 수학, 영어, 사회탐구, 과학탐구 영역에 한해 실시됐다.

7월 모의고사 시즌에 맞춰 학점은행제 교육기관들의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동국대학교 전산원 입학처는 현재 주간학사과정으로 총 10개 전공 18개 세부트랙과, 주말학사과정으로 6개 전공 6개 세부트랙에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100% 면접전형으로 모집 중이며 7월 모의고사 후 입학문의나 학사편입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동국대 전산원은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인공지능AI), 멀티미디어학 전공(멀티미디어, 게임디자인), 정보보호학 전공(컴퓨터해킹보안, 빅데이터보안), 경영학 전공(경영, 글로벌경영), 광고학 전공(광고홍보), 관광경영학 전공(호텔관광경영, 외식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사회복지학 전공(사회복지, 아동사회복지), 행정학 전공(공무원행정, 경찰행정), 영화학 전공(영화영상제작, 연기)등 총 10개 전공 18개 트랙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주말학사과정인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경영학 전공(경영), 관광경영학 전공(호텔관광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사회복지학 전공(사회복지), 행정학 전공(행정) 등 총 6개 전공 6개 트랙을 운영 중이며,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학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 재학생들은 동국대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사용 및 동아리, 축제, MT 등의 활동도 참여할 수 있다.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원서 접수는 동국대 전산원 홈페이지, 유웨이어플라이 및 진학사어플라이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