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1979가 새롭게 선보인 애프터눈 티세트. (제공: 오설록)
오설록1979가 새롭게 선보인 애프터눈 티세트. (제공: 오설록)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제주 프리미엄 티(Tea)의 품격을 선보이는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에서 ‘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설록 차와 제주 식재료로 전통적인 먹거리를 재해석한 티 푸드로 구성된 ‘오설록 1979’의 시그니처 메뉴다. 순수한 차의 풍미를 살려주는 디저트와 다양한 맛을 가진 티 스낵을 메뉴로 구성해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제주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직접 재배한 차를 활용한 디저트를 바탕으로 제주 녹차 양갱 및 당근 머핀, 제주 기정떡 샌드위치 등 다양한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16종의 티 푸드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는 브랜드 품격에 맞게 트레이와 다구 하나에도 정성을 다했다. 애프터눈 티 세트 트레이와 다구는 이인화 도예 작가의 작품으로 오설록 1979의 중후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단아한 형태로 특별 제작됐다.

앞으로도 오설록은 ‘오설록 1979’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문 티 소믈리에의 ‘마스터즈 티 차우림 서비스’, 오설록 차와 제주 식재료, 전통적인 먹거리를 재해석한 ‘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세트’와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에 대한 오설록만의 정통성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