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제주항공과 손잡고 여름방학 특집 이벤트 진행
파고다, 제주항공과 손잡고 여름방학 특집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파고다)
(제공: 파고다)

“공부하고, 중국 여행 가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대표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교육그룹이 제주항공과 손잡고 풍성한 여름방학 특집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제주항공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의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고 이를 모바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 인천-옌타이 무료 왕복항공권, 왕초보 중국어 프리패스와 짤강중국어 왕초보편 교재 및 인강을 마련했다.

파고다 회원이면 제주항공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한 중화권 노선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부산 서면, 대연, 부산대 파고다어학원에서 7~8월 중국어 강좌 수강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대구-베이징, 부산-타이베이 항공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제주항공 제휴 기념으로 파고다 통합 회원에 가입하면 파고다인강 ‘중국어 왕초보 회화 프리패스’ 또는 ‘중국어 및 HSK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한솔 마케팅전략팀장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거나 중국 여행을 계획 중인 학생들을 위해 제주항공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중국어 수강생들이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파고다와 제주공항이 함께 하는 여름방학 특집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파고다인강 그리고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