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출처: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근황을 전했다.

9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출산 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MC들은 “출산 후 근황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추우커플이 근황을 공개했다”며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추자현은 “궁금해 하실 것 같다. 일단 감사한 건, 바다는 건강하게 잘 낳았다. 제가 노산이라 그런지 출산하고 나서 임신중독 중 하나의 증상이라더라. 경련이 조금 있었다. 응급처치를 잘 해주셨고, 큰 병원에 가서도 빨리 처치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추자현은 “경련 중 폐가 안 좋아져서 큰 병원에 입원해 있었다. 감사하게도 효광씨가 옆에서 잘 챙겨줬다. 팬분들도 응원 많이 해주셔서 잘 회복하고 있다. 기력이 회복이 되면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 어떻게 인사를 드릴까 하다가 저랑 효광 씨 ‘동상이몽’ 아직 재밌게 보고 있는데 다들 걱정을 하고 계신 것 같아 ‘동상이몽’ 통해 인사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 추자현은 조리원에서 회복이 되어가고 있을 때 접하게 자신의 기사에 대해 “밤에 좀 많이 울었다. 댓글을 몇 개 접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이 저를 걱정하시더라”며 “팬이 아닌 분들마저 제가 너무 걱정이 된다고 하는 댓글을 봤다. 그걸 접했을 때 너무 감사했고, 더 빨리 쾌차하는 방법밖에는 답할 게 없었다. 좀 더 건강한 모습으로 빨리 인사드리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