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8월 18일까지 무상점검·경품행사 실시
르노삼성, 8월 18일까지 무상점검·경품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8월 18일까지 르노삼성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르노삼성 전 차종 고객 대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는 차량 무상점검은 기본, 유상수리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경품행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은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여름 휴가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유상수리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 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에게는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보증연장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4년 연장 시 5만원권, 3년 연장 시 4만원권, 2년 연장 시 3만원권, 1년 연장 시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 기간 차량을 유상 수리한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여행상품권 500만원권(1명)을 증정한다. 또 2등에게는 여행상품권 50만원권(10명), 3등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르노삼성 안경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여름은 장마와 불볕더위 등 다른 계절에 비해 차량에 무리가 많은 계절인 만큼, 예방 점검은 필수”라며 “르노삼성에서 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 및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안전과 행운을 모두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제공: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제공: 르노삼성자동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