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이 제1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제공: 진도군)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5
진도군이 제1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제공: 진도군)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5

[천지일보 진도=전대웅 기자] 진도군이 ‘제1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5일 진도군에 따르면 보배섬의 독특한 매력을 인터넷에 홍보하기 위해 관심과 열정이 있는 SNS 홍보대사를 30여명 내외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지역에 제한 없이 사진과 동영상 등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수 있으면 된다. 진도군청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오는 24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진도군 기획조정실 관계자는 “진도군의 주요 축제, 문화·관광 등 눈높이에서 공유하고 보다 많은 공감을 끌어내 온라인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고 말했다.

이어 “무궁무진한 보배섬 진도군의 매력을 알리고 관광객과 군민이 원하는 다양한 흥밋거리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진도 홍보 도우미가 될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군은 SNS 서포터즈에게 게시물에 대한 원고료와 우수 게시물에 대한 인센티브를 추가 지급하고 이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역량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