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같이 살래요’ 한지혜가 올 여름 선택한 DMCK 미스트
KBS 2TV ‘같이 살래요’ 한지혜가 올 여름 선택한 DMCK 미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MCK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한지혜 (제공: DMCK)
DMCK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한지혜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전국기준 34.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29.7%)보다 3.5%p 상승했으며 드라마가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자체 최고시청률이다.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의 한지혜는 모성애 강한 엄마의 이미지부터 새롭게 찾아온 사랑에 갈등하는 여자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한지혜는 DMCK ‘수소 미스트’ 모델로 활동 중이다.

DMCK ‘수소 미스트’는 수분 보습막과 빠른 피부 진정에 탁월한 제품으로 미세하고 균일한 안개 분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휴대하기 간편해 세안 직후 토너 대용으로, 메이크업 수정 혹은 건조함을 느끼는 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분을 채울 수 있다.

DMCK 관계자는 “후덥지근하고 꿉꿉한 날씨로 장마철에 실내 냉방기 가동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트러블이 유발될 수 있다. 에어컨 가동은 피부 수분을 빼앗아갈 뿐 아니라 피부 건조는 물론, 미세한 주름을 만들 수 있으므로 건조할 때마다 수분 충전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메이크업이 들떠 보일 때는 퍼프에 DMCK ‘수소 미스트’를 살짝 뿌린 후 두드리듯 흡수시켜주거나, 티슈를 살짝 덮은 후 미스트를 분사해 톡톡 두드려 수정하면 한층 더 깔끔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