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가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결선경기장 입장권을 사전 예매하고 판매 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공: 창원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4
창원시가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결선경기장 입장권을 사전 예매하고 판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공: 창원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4

입장권 사전예매, 홈페이지 절차에 따라 진행

"입장권 예매번호, SMS로 발송돼 최종 승인"

"SMS 예매번호, 종이입장권으로 교환 후 입장"

[천지일보 창원=이선미 기자]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가 오는 9일부터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결선경기 일정과 입장권 구매에 대한 안내를 시작한다.

창원시는 입장권 사전예매는 홈페이지(http://www.changwon2018.com)에서 안내하는 절차에 따라 신청 조직위가 발송하는 신청완료 확인과 결제금액 안내(SMS, 문자메시지 전송)에 따라 결제금액을 입금 완료 확인 후, 입장권 예매번호가 SMS로 발송돼 최종 승인된다고 4일 밝혔다.

입장권은 발송된 SMS 예매번호로 대회 조직위원회 방문 시 즉시 수령 가능하다. 오는 8월 29일부터 창원국제사격장내에 설치된 현장판매소를 통해서도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매하지 못한 관람객은 대회기간 중 현장 판매소를 통해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한 계정당 신청할 수 있는 입장권의 총수량은 10매 이내며, SMS 예매번호로는 입장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종이 입장권으로 교환 후 입장해야 한다. 결선경기장 입장권은 소총·권총·산탄총 결선경기로 구분해 1일 입장권 형태로 판매되고, 1매당 가격은 5000원이며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만 결제할 수 있다.

이달곤 조직위원장은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통해 창원이 세계적인 사격의 메카로 발돋움하고, 사격의 위상도 고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