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2.0’오픈기념 이벤트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2
KB캐피탈 ‘KB차차차 2.0’오픈기념 이벤트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7.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박지우)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오픈을 기념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KB차차차 플랫폼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KB차차차 2.0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KB차차차 플랫폼에서 (PC·어플리케이션·모바일웹 중 택1) 가장 이용해 보고 싶은 서비스 화면의 이미지를 복사(캡쳐)한 다음 KB차차차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복사한 이미지와 함께 참여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삼성 노트북(3명) ▲다이슨 선풍기(10명) ▲삼성 기어S 클래식(20명) ▲백화점 상품권(5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200명)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당첨자 안내는 이벤트가 종료한 다음 3주일 이내 KB차차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KB캐피탈 관계자는 “KB차차차 2.0은 소비자들이 안심하며 편리하게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도록 거래 시스템을 전면적으로 정비하고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탑재했다”며 “KAIST와 진행하는 딥러닝(인공신경망) 기법을 활용한 중고차 시세 고도화 프로젝트로 국내에는 구현된 바 없는 정교화 된 중고차 시세를 제공함으로써 중고차 가격에 대한 신뢰를 극대화 했고 KB차차차에서 실제 차량 소유주가 판매하는 차량은 실차주 마크를 부착해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합리적인 중고차 시세 제공과 다양한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KB차차차는 현재 중고차 매물대수 8만 5천대로 지난달 말 누적기준 방문객수 3천만명에 육박하며 국내 최대 중고차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