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tvN 꽃할배 리턴즈 콜라보레이션 기념 탭(TAB) 이미지. (제공: 스터디맥스)
스피킹맥스, tvN 꽃할배 리턴즈 콜라보레이션 기념 탭(TAB) 이미지. (제공: 스터디맥스)

2332명 현지 원어민 영어 담긴 양질의 콘텐츠 선사
인터넷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한 장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스피킹맥스 탭(TAB)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스피킹맥스는 지난 29일 첫 방송한 tvN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꽃보다 할배 리턴즈 독일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스피킹맥스의 전속모델인 이서진이 출연했던 tvN ‘윤식당2’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과의 2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다양한 여행영어 학습 코스를 보유하고 있는 스피킹맥스와 최신 여행 트렌드가 담긴 ‘꽃보다 할배 리턴즈’가 만나 시청자들에게 여행과 영어 2가지 모두에서 유용한 정보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꽃보다 할배 지난 시즌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영어 초보자와 4050세대 중장년층의 해외여행 및 영어공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해 스피킹맥스로 학습 문의가 꾸준히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스피킹맥스는 이러한 학습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영어 왕초보도 학습할 수 있는 스피킹맥스 탭을 삼성전자 갤럭시탭 기반으로 제작,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스피킹맥스 탭은 영어 초보자인 여행객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된 신규 코스 ‘왕초보여행첫걸음’을 비롯해 2745개의 스피킹맥스 전 강좌가 담겨 있다. 이외에도 숨겨진 해외 명소를 도시별로 확인할 수 있는 ‘해외여행지 베스트’와 영어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필요한 표현들을 찾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황별 표현사전’ 콘텐츠가 특별 구성돼 있다.

2332명의 현지 원어민 영어가 담긴 양질의 콘텐츠를 평생 소장할 수 있으며, 인터넷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어 학습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사전예약 판매는 오는 7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풍성한 혜택 및 이벤트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피킹맥스는 인공지능 음성분석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영어말하기 학습을 더욱 정교화했다. 원어민 발음과 학습자의 것을 비교 분석한 피드백을 통해 발음 교정도 할 수 있어 보다 자연스러운 영어말하기 훈련을 가능하게 해 학습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