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
(제공: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가 하반기 채용기간을 앞두고 취준생을 위한 웹디자인·영상·게임·인테리어 등 취업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엠아카데미 관계자는 “취업과정은 웹디자인, 영상, 게임, 인테리어, 게임, 제품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위한 취업컨설팅부터 실무 디자인교육, 자격증 취득, 포트폴리오 제작, 취업지원까지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과정이다”며 “짧은 기간에 완성하고 자신의 개성과 실무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1:1맞춤교육과 체계적인 커리큘럼, 소수정예 수업을 지도한다”고 설명했다.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는 웹디자인·3D애니메이션·모션그래픽·광고편집디자인·인테리어디자인·제품디자인 등 디자인 정규과정을 통한 디자인 교육과 포트폴리오 제작, 자격증 취득으로 수강생들의 하반기 채용을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은 비전공자도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수업, 전공수업으로는 부족한 실무 감각과 스킬향상을 희망하는 전공자를 위한 스킬업 트레이닝, 현업 디자이너에게 워크플로우를 배우고 실무를 간접경험 할 수 있는 세미나&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 중이다”며 “1:1관리제도, 이미지메이킹, 기업연계, 자소서첨삭 등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는 2018년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컴퓨터디자인부문’을 수상했다. 다양한 세미나, 특강, 취업지원프로그램 개발 등을 운영하고 있다.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웹퍼블리싱, 포토샵, 일러스트, CG, 3D애니메이션, 시네마4D, 캐드, 게임원화 등이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