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SNS 이벤트 홍보 포스터. (제공: 공항철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9
공항철도 SNS 이벤트 홍보 포스터. (제공: 공항철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9

서울역도심공항터미널서 이스타항공 탑승권 인증샷

1등 당첨자… 일본 왕복 항공권 등 경품 증정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공항철도가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서울역 지하 2층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이스타항공 탑승수속 출국객 대상 SNS 경품 이벤트 행사를 펼친다.

참여방법은 탑승권과 서울역도심공항터미널이 함께 나온 사진을 찍어 ‘#서울역도심공항터미널이스타항공’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4일 공항철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6명에게는 일본 도쿄, 오사카, 가고시마, 미야자키행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2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이 기간에 서울역에서 이스타항공 탑승수속을 하면 추가 위탁수하물 5kg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서울역도심공항터미널은 이스타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을(혹은 이스타항공 등 6개 항공사를) 이용하는 인천공항 국제선 탑승수속객을 대상으로 체크인과 출국심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항철도 담당자는 “7월과 8월, 해외로 떠나는 여름휴가를 계획한다면 붐비는 인천국제공항을 피해 서울역도심공항터미널에서 경품 이벤트에도 참가하고, 편안하게 출국수속을 마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