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학부모간담회 모습 (제공: 한호전)
한호전 학부모간담회 모습 (제공: 한호전)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한호전)는 오는 7월 14일 2019학년도 예비 신입생 학부모를 위한 간담회를 한호전 문화관에서 진행한다.

학교 관계자는 “항공전문학교 한호전에서 진행하는 학부모 간담회는 ‘배우고 느끼고 도전하라’라는 주제로 예비 항공과정 학생들의 승무원 꿈과 진로를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를 학부모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4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학부모 초청 간담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진로 비전특강, 국내 최대 규모의 실습실 및 호텔식 생활관 투어, 항공과정 교수 및 학생과의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며, 진로 비전 특강에는 한호전 함동철 학장의 ‘한호전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GCD교육’에 대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호전 이소영 교수는 “관광서비스업 중 고등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직업이 승무원이며 승무원이 되기 위해 항공서비스학과로 진학하고 있다”며 “항공과정은 세계화와 국제화로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춰 글로벌한 승무원 인재를 양성하는 항공과정이다. 예비 신입생과 학부모가 미리 항공과정에 대해 함께 알아갈 수 있는 학부모간담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호전은 항공호텔관광분야 전문학교로 최근 3년 연속 교육부 최우수교육기관(Best ACBS)으로 선정됐다. 취업률이 높은 항공서비스과정은 항공승무원과정, 지상직승무원과정, 항공서비스과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한호전 항공과정은 전문 승무원을 양성하기 위해 스타 교수진과 1:1 전문맞춤 교육이 진행된다”며 “한 번에 이어지는 One-Pass 과정(스펙향상, 이력서 및 이미지 코칭, 실무 면접대비 등)을 거치게 된다”고 말했다.

한호전은 성적 우수자, 다자녀, 다문화 가정, 기초생활 수급자, 한부모 가정, 차상위 대상자 등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신입생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경영과정, 제과제빵과정, 호텔조리과정, 바리스타&소믈리에과정, 카지노과정 등 전 과정이 2019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7월 2일까지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