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보성군이 민선7기 군정 구호 및 방침을 확정했다. (제공: 보성군)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8
전남 보성군이 민선7기 군정 구호 및 방침을 확정했다. (제공: 보성군)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8

[천지일보 보성=전대웅 기자] 전남 보성군이 오는 7월 2일 민선7기 김철우 군수 당선자의 취임을 앞두고 군정 구호와 군정방침을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군은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군민을 대상으로 민선7기의 힘찬 출범과 새로운 군정 비전 제시를 위한 군정 운영 방향인 군정 구호 및 군정방침 공모를 해 희망보성출범위 지원단 심의를 거쳐 확정했다.

민선7기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군정 구호는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으로 군민이 보성의 미래, 군민이 살기 좋아야 보성이 행복해진다는 뜻으로 군민 모두가 화합해 꿈과 희망을 품고 새로운 보성을 만들어 간다면 모두의 소중한 꿈이 실현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이 된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또한 기본적인 정주 여건, 복지, 농업, 행정, 관광, 지역경제 등 각 분야의 정책 최우선을 군민 중심의 방향으로 설정·추진해 희망찬 보성을 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민선 7기의 힘찬 출발의 의지와 방향을 담은 군정방침은 더불어 행복한 복지사회, 고소득 친환경 농림어업, 군민을 섬기는 열린 행정, 특성을 살리는 문화관광,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