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는 누적 판매량 87만 대 정도로 꾸준한 판매량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마트폰이 남성들의 전유물처럼 느껴졌던 초기와는 달리 현재는 여성들도 지대한 관심을 보이며 여성 가입자 수가 호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주부들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이 유행이다.

초보 주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요리책 레시피와 산모 다이어리까지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신세대 젊은 주부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는 호평이다.

갤럭시S는 터치를 완전히 개선해 애플의 아이폰4와 같은 방식의 스무드(smooth)한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채택했다. 외형과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는데 전반적으로 매끄러운 곡선을 유지하며 얇고 가벼워졌으며, 디스플레이창은 4인치로 확대됐다.

뒷면에는 500만 화소 카메라와 스피커를 배치했고, 한쪽 모서리에는 DMB 안테나가 내장돼 있다. 우리나라에 출시된 스마트폰 제품 중에 최고 사양의 1GHz의 CPU를 달고 있다.

‘스노우 화이트 컬러’ 모델은 뒷면에 고운 느낌의 흰색을 적용, 앞면의 검은색과 어우러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물기를 머금은 듯 보이는 촉촉한 느낌의 고광택 유광마감처리를 해 실제로 눈(Snow)과 같은 순수한 컬러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갤럭시S 스노우 화이트 컬러는 일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추가 컬러 요청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 폭이 더욱 넓어져 판매량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스마트폰전문 더폰샵(http://thephonshop.co.kr)은 “갤럭시S의 폭발적인 반응은 좀처럼 식지 않아 갤럭시S 물량 공급에 힘을 쏟고 있다”며 “바쁜 시간을 쪼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보다 믿을 만한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 갤럭시S 신청 시 유심비 면제, 부가서비스 면제 혜택을 받으며 가입할 수 있다”고 했다.

또한 8월 가입하는 고객에게 미니선풍기, 휴대폰거치대, 휴대폰줄, 액정보호필름, 젤리케이스 등 다양하고 꼭 필요한 사은품을, 구매 후기를 올린 고객에게는 고급형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주고 있어 8월의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