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과 만나 더욱 특별 해진 6월 이달의 도넛. (제공: 던킨도너츠)
로봇과 만나 더욱 특별 해진 6월 이달의 도넛. (제공: 던킨도너츠)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던킨도너츠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에릭조이너(Eric Joyner)’와 손잡고 6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에릭조이너’는 로봇과 도넛을 활용한 이색적인 작품으로 유명한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트 작가다. 던킨도너츠는 해당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독특한 신제품 디자인과 이색적인 도넛 패키지를 선보였다.

6월 신제품은 ▲부오노! 밀크 초코봄볼로니 ▲부오노! 애프리콧봄볼로니 ▲연유 바이츠 도넛 3종과 ‘카라멜콜드브루 아이스 크러쉬’ 등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6종으로 구성됐다.

‘부오노! 밀크 초코봄볼로니’는 계란과 버터를 듬뿍 넣어 고소한 맛을 내는 이탈리아식 도넛 ‘봄볼로니(Bomboloni)’에 달콤한 초코 우유 필링이 들어간 제품이다. ‘부오노!애프리콧봄볼로니’ 역시 ‘봄볼로니’에 살구 필링을 넣어 상큼한 과일의 풍미와 함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한 조각씩 뜯어 먹을 수 있는 네모난 형태의 ‘연유 바이츠’는 색다른 디자인은 물론 연유를 넣어 달콤한 맛을 더욱 살렸다.

신제품과 함께 선보이는 도넛패키지는 에릭조이너 작품 속 로봇과 로켓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변모했다.

이외에도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크러쉬 여름음료 6종도 함께 판매 중이다. 부드러운 콜드브루와 달콤하고 바삭한 달고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카라멜 콜드브루 아이스 크러쉬’와 시선을 끄는 색감과 함께 청량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소다 아이스 크러쉬’ 등으로 구성됐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도록 에릭조이너와 손잡고 색다른 6월의 도넛을 출시하게 됐다”며 “로봇 장난감을 갖고 놀던 어린 시절처럼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한 던킨도너츠를 즐기며 동심으로 돌아가는 특별한 시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6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한달간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0% 혜택을 제공하는 ‘KT 멤버십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고 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는 0.5% 적립 가능하며 할인 금액만큼 KT 포인트가 차감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