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오버액션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오버액션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제공: LG생활건강)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10주년 기념

발랄하고 흥 넘치는 ‘오버액션토끼’ 스페셜 세트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LG생활건강의 CNP 차앤박화장품이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오버액션토끼 리미티드 에디션’은 발랄하고 흥이 넘치는 오버액션토끼 캐릭터 디자인의 스페셜 세트를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다. 마치 토끼가 코팩을 연구하는 듯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담았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저자극으로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2단계의 코 전용 마스크로 구성됐다. CNP만의 특허 성분이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 피부 진정을 돕고 수분을 공급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블랙헤드를 쉽게 제거해주는 면봉으로 구성돼 깔끔하고 효과적인 블랙헤드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더운 날씨로 인해 피지분비가 왕성해져 블랙헤드가 잘 생기기 쉬운 여름철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며 “블랙헤드 제거부터 피부 진정까지 제품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