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율 정휘량 결혼. (사진출처: 최율 미니홈피)
최율 정휘량 결혼. (사진출처: 최율 미니홈피)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최율의 남편이자 전 농구선수 정휘량이 아내를 향한 악플을 자제 해달라고 호소했다.

정휘량은 22일 자신의 SNS에 “추측성 기사, 사건과 아무 상관없는 가족이나 지인들 연관 짓는 기사, 그리고 악성 댓글은 저희 가족을 힘들게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금 관심 가져야 할 대상은 제 아내가 아니라 가해자의 강력한 처벌”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피해자가 나올 때마다 제 아내가 또 연관되는 건 당연하고 감수하고 있다. 하지만 가족들 지인들까지 피해가 간다면 제 아내는 죄 지은 적 없는 죄인이 되어야 한다”며 “아내가 너무 힘들어하고 있다. 제가 해줄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서 너무 화가 난다. 여기에 주저리 써봤자 달라질게 없겠지만 그래도 제발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앞서 최율은 지난 2월 자신의 SNS에 조재현을 검색하면 나오는 인터넷 페이지를 캡처해 게재한 뒤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 게 왔군”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지난 20일 재일교포 여배우 A씨가 과거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자 또다시 자신의 SNS에 “왼쪽엔 비가 쏟아지고 오른쪽은 비가 안 온다. 멀리서 하늘 구경하다 보니 막 소리치고 싶네.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라는 내용의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다시 한 번 주목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