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미드 ‘식스 시즌2’ VOD 출시
딜라이브, 미드 ‘식스 시즌2’ VOD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라이브 식스 시즌2 VOD 독점 출시. (제공: 딜라이브)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1
딜라이브 식스 시즌2 VOD 독점 출시. (제공: 딜라이브)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1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26일부터 밀리터리 액션물 식스(SIX) 시즌2를 주문형비디오(VOD) 독점 론칭하면서 ‘딜라이브 온리 콘텐츠’를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테러범들에게 잡힌 동료를 구출하기 위해 뭉친 네이비씰 팀의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식스 시즌1은 총 8부작으로 제작됐다. 

시즌2에서는 미드 ‘뉴스룸’,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에 출연해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올리비아 문이 CIA 요원 지나 역할을 맡아, 과거 보스니아에서 일어난 사건과 의문의 죽음에 대한 실마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딜라이브는 첫 방송이 끝나는 26일부터 시즌2 1~4회를 VOD로 서비스하고, 이후 매주 한 회씩 히스토리와 K STAR에서 본 방송이 나간 후 VOD로 업로드 한다.

딜라이브는 식스 시즌2 VOD 독점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경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이달 24일까지 식스 시즌1의 VOD 시리즈를 구매한 전원에게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하고 26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식스 시즌2 VOD를 한 편이라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딜라이브는 관계자는 “식스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서비스하면서 ‘딜라이브 온리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