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차 베테랑 성우 남도형이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재능TV 생방송 퀴즈쇼 ‘퀴즈나인’ 메인 MC로 변신한다. (제공: 재능교육)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1
13년차 베테랑 성우 남도형이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재능TV 생방송 퀴즈쇼 ‘퀴즈나인’ 메인 MC로 변신한다. (제공: 재능교육)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1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13년차 베테랑 성우 남도형이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재능TV 생방송 퀴즈쇼 ‘퀴즈나인’ 메인 MC로 변신한다.

‘퀴즈나인’은 재능TV에서 최초 시도하는 초등학생 대상 생방송 퀴즈쇼로, TV에서 생방송을 시청하며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정답을 맞히는 신개념 시청자 퀴즈쇼다.

‘초등학생 본격 지식 공감 퀴즈쇼’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매회 다양한 분야의 초등학생 상식 퀴즈 9개가 3라운드에 걸쳐 출제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0명에게는 생방송 종료 후 삼각김밥, 음료수 등의 모바일 간식 교환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재능TV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초등학생 관심거리 연구소, 초관심’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중학생 크리에이터 ‘긍정적 소녀(성지현)’와 ‘동하(김동하)’가 서브MC로 출연해 남도형 성우와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방송 중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며 유쾌한 방송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남도형 성우는 “퀴즈나인이 진행되는 30분 동안 시청자들이 퀴즈쇼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긴장감 있는 진행을 할 것”이라며 “동시에 초등학생 시청자들이 퀴즈나인을 통해 유익한 상식을 얻어 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고 밝혔다.

‘퀴즈나인’은 오는 22일 금요일 오후 6시 재능TV를 통해 첫 생방송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퀴즈나인’을 검색해 친구 추가를 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