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홍보대사 손호준.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0
서울우유협동조합 홍보대사 손호준.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20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21일 서울우유 ‘나 100%’의 광고 모델인 배우 손호준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우유의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1937’ 종로점 오픈 기념 이벤트로 준비됐다. 20일까지 밀크홀1937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랜덤 선발해 총 60명의 서울우유 고객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4~6시까지 진행되는 배우 손호준 초청행사는 ‘손호준이 주는 커피한잔 서비스’ ‘손호준과 함께하는 토크타임’ ‘밀크홀1937 기념품 증정’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이번 행사에서 배우 손호준은 팬들과 함께 ‘밀크홀1937’의 음료를 시음하며 제품을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도 갖는다.

한편 지난 15일 문을 연 ‘밀크홀1937’ 종로점은 각 층마다 트렌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연출했으며, 일부 공간에 서울우유 전시관도 마련했다. 특히 직장인과 학생들이 많은 종로 상권 특성에 맞춰 1인 1음료 주문 시 5층 커뮤니티 공간과 4층 컨퍼런스룸 예약이 가능하도록 준비할 방침이다.

종로점에는 서초점 테스트 매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밀크티 4종(오리지널, 라이트, 스트로베리, 말차)에 청량감이 돋보이는 민트레몬밀크티가 추가됐다. 또 참깨 아이스크림에 참기름 토핑을 곁들여 고소한 맛이 일품인 ‘블랙 그레인 아이스크림’도 출시한다. 블랙 그레인 아이스크림은 종로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리코타 치즈를 베이스로 한 베이글과 수제 요거트 등도 선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