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안창림 한판승OK!’ 적금 (제공: OK저축은행)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9
OK저축은행 ‘안창림 한판승OK!’ 적금 (제공: OK저축은행)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9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이 Original Korean! 캠페인의 일환으로 20일부터 ‘안창림 한판승OK!’ 적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도선수 안창림은 일본의 귀화 요청을 거부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된 재일교포 유도선수로 OK저축은행이 지난 3월부터 후원하고 있다.

안창림은 지난 5월 열린 그랑프리 대회 73㎏급 결승에서 세계랭킹 1위 하시모토(일본)를 연장 혈투 끝에 절반승으로 이겨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대한민국 국위선양에 앞장서고 있다.

‘안창림 한판승OK!’ 적금은 매월 같은 금액을 적립해 목돈을 만드는 상품으로 기본금리 2.5%(세전, 연)에 안창림이 2018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우대금리 1.0% ▲은메달 획득 시 0.5% ▲동메달 획득 시 0.3%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이 상품은 1인 1계좌 조건으로 총 2천 계좌가 판매되며 OK저축은행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폰뱅킹, 비대면계좌개설(OK저축은행 모바일·SB톡톡)에서 가입 할 수 있다.

한편 Original Korean! 캠페인은 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으로 꿈을 이뤄나가는 스포츠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OK저축은행의 스포츠 사회공헌 활동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