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FiT39)
(제공: FiT39)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FiT39 골프장갑이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FiT39만의 다양한 대표 상품들을 최대 20% 이상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이는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FiT39는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고급 고무 골프티를 증정하며, 증정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FiT39 관계자는 “이번 감사제는 FiT39의 가장 기본적인 라인인 Classic 제품을 구매개수에 따라 최대 9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매시 소재로 시원한 여름용 COOL II 제품을 구매개수에 따라 최대 1만 4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상급 PROFESSIONAL 제품을 구매개수에 따라 최대 1만 8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 구매 시 FiT39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FiT39 판매 추이를 살펴보면 각 라인업 별로 한 장씩 구성된 Classic+Cool II+ Professional 3종 패키지 세트가 인기가 많으며,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색상과 사이즈는 선택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전 세계 35개국 500만장 누적판매량을 기록한 FiT39 GLOVE는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한국 소비자를 만나고 있으며, 기존 소모성 용품으로만 인식되던 골프장갑의 인식에 큰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