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사장 정진택)가 18일 고잔동행정복지센터, 고잔동주민자치위원회와 반부패, 청렴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업식을 개최했다. (제공: 안산도시공사)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8
안산도시공사가 18일 고잔동행정복지센터, 고잔동주민자치위원회와 반부패, 청렴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업식을 개최했다. (제공: 안산도시공사)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8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 안산도시공사(사장 정진택)가 18일 고잔동행정복지센터, 고잔동주민자치위원회와 반부패, 청렴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업식은 부패방지 및 청렴관련 상호협력, 정보교류 등 청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청렴 실천을 다짐하는 자리였으며, 안산의 민·관기관의 투명하고 공정한 청렴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이들 기관은 이번 협업식에 따라 청렴정책 추진 및 제도개선을 위한 상호 협력과 청렴정책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는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시민들의 반부패, 청렴활동 의식개혁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청렴캠페인을 진행한다.

정진택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민관이 함께하는 이번 협업식은 그 자체로도 더욱 의미가 있다”며 “청렴문화 확산을 통해 안산시민에게 더 공정하고 투명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