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서울 잠수교에서 열린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의 동화약품 활명수 부스를 찾은 소비자들. (제공: 동화약품)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8
16일 서울 잠수교에서 열린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의 동화약품 활명수 부스를 찾은 소비자들 (제공: 동화약품)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8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동화약품의 ‘활명수’가 16일 서울 잠수교에서 열린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의 ‘피크닉 온 더 브릿지’ 세션에 참석했다고 18일 밝혔다.

서울시와 TV조선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은 지난 10~16일 서울 전역의 특급호텔, 서울 잠수교, 제주도 등에서 열린 아시아 최고의 요리 축제로 올해 3회째를 맞았다.

해외 정상급 셰프들이 펼치는 강연, 요리쇼, 갈라 디너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서울 잠수교 다리에서는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피크닉 온 더 브릿지’ 세션이 열렸다.

동화약품은 국내 최초의 브랜드 활명수의 탄생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소개하는 히스토리존을 기획했다. 또 121년 활명수의 역사와 가치를 한 눈에 돌아볼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특히 까스활(活), 미인활(活)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행사와 ‘활명수 짝 맞추기’ 게임 이벤트를 통해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생명을 살리는 물’ 활명수의 가치를 전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