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혁민 “밤업소 출신” vs 한서희 “관종은 내가 아니라 너”
강혁민 “밤업소 출신” vs 한서희 “관종은 내가 아니라 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강혁민, 한서희 SNS)
(출처: 강혁민, 한서희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얼짱 출신’ 강혁민이 한서희를 저격하는 글을 남겼다. 한서희는 이를 정면 반박했다.

강혁민은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내가 밤 일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거나 비하하려는 건 아니야”라며 “밤일하며 성 상품화해서 호화롭게 살다가 갑자기 금수저 코스프레하면서 페미인 척 하는 건 너가 생각해도 좀 아니지 않냐”고 글을 남겼다.

강혁민은 “내가 왜 ‘밤일’이란 단어를 사용했는지는 너가 더 잘 알거야. 난 너가 어디서 왜 누구한테 얼마를 받았는지도 정확히 알아”라며 “그 돈으로 집 사고 냉장고 사고 티비 사고 명품 사고 돈 떨어져가니 이제 페미들로 재테크라니 얼마나 페미들을 기만하고 호구취급하며 깔보는 거야”라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한서희를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한서희는 같은 날 SNS에 “어휴 무슨 신세계 정용진이 내 스폰서라고 소문도 돌고 이제는 밤업소까지”라며 “네, 이 정도면 제가 너무 많이 참았네요 무슨 하루에 하나씩 일이 터지냐”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 저 그 얘기 진짜 많이 들었어요. 서희씨가 본 그 남자 잘생겼죠?’이러면서 받아친 거 누구? 그리고 ‘서희씨 전에 만나던 남자 안다’고 해서 ‘아 혹시 모델인가요?’했더니 ‘어떻게 아셨어요?’라고 받아친 거 누구냐고”라며 “관종은 내가 아니라 너다. 서희 좀 잃어 제발. 그러다가 질질 짜지 말고. 귀찮아서 그냥 넘어가려 했더니 정도를 몰라”라고 해명했다.

마지막으로 한서희는 “그리고 이 송도집 내가 내 돈으로 계약했다. 냉장고 4년 됨. 티비 4년 됨”이라고 적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