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모집 사진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4
참여자 모집 사진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4

[천지일보 충북=박주환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 대학 인문역량 강화사업(CORE)단에서는 오는 7월 27일까지(전공별로 상이) ‘2018 하계 인문융합 현장실습’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 기업 및 기관에서 현장실습을 수행해 인문학적 소양 및 인문 융합적 사고를 발휘할 수 있는 진로를 탐색하고 실무 환경에서 적용하는 방법을 익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상은 CORE 사업 관련 연계전공(언론정보, 번역 출판, 영·한 통역, 문화 콘텐츠, 박물관 전문 인력 연계전공)을 4개 학기 이상 이수하고 계절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이수를 희망하는 자 또는 인문대학 9개 학과 재학생 및 복수 전공자 중 4개 학기 이상 이수자다.

프로그램에 선발된 참여자는 오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내 기관 및 기업에서 현장실습(인턴십) 실시 후 지원금(80만원) 지급 및 인턴십 과목 3학점 이수가 인정된다.

참여 희망자는 충북대 대학 인문역량 강화사업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 뒤 대학 인문역량 강화사업단(N16-1, 221호)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전공·기관별 개인 통지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