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2018 하계 인문융합 현장실습 참여자 모집
충북대, 2018 하계 인문융합 현장실습 참여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자 모집 사진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4
참여자 모집 사진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4

[천지일보 충북=박주환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 대학 인문역량 강화사업(CORE)단에서는 오는 7월 27일까지(전공별로 상이) ‘2018 하계 인문융합 현장실습’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 기업 및 기관에서 현장실습을 수행해 인문학적 소양 및 인문 융합적 사고를 발휘할 수 있는 진로를 탐색하고 실무 환경에서 적용하는 방법을 익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상은 CORE 사업 관련 연계전공(언론정보, 번역 출판, 영·한 통역, 문화 콘텐츠, 박물관 전문 인력 연계전공)을 4개 학기 이상 이수하고 계절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이수를 희망하는 자 또는 인문대학 9개 학과 재학생 및 복수 전공자 중 4개 학기 이상 이수자다.

프로그램에 선발된 참여자는 오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내 기관 및 기업에서 현장실습(인턴십) 실시 후 지원금(80만원) 지급 및 인턴십 과목 3학점 이수가 인정된다.

참여 희망자는 충북대 대학 인문역량 강화사업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 뒤 대학 인문역량 강화사업단(N16-1, 221호)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전공·기관별 개인 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