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해명, 방탄소년단 뷔 19세때 클럽서 봤다?… “사람 허언증으로 그만 몰아가요”
한서희 해명, 방탄소년단 뷔 19세때 클럽서 봤다?… “사람 허언증으로 그만 몰아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서희 (출처: 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 (출처: 한서희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걸그룹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방탄소년단 뷔를 19세 때 클럽에서 봤다는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한서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쭉빵카페 아미분들은 보십쇼. 나는 너무 솔직해서 탈인 사람입니다. 내가 왜 나중에 아니라고 했겠습니까..라이브 방송에서 댓글에 그 그룹 질문이 너무 많이 올라오길래 그냥 지나가듯이 클럽에서 본 적이 있다고. 나랑은 아는 사이 아니라고 했는데 그게 뭐라고 이렇게 핫플까지 될 일인가ㅋㅋㅋ아니 진짜 내가 뭘 잘못했는데? 그럼 남자연예인 얘기를 묻지를 마세요..ㅠ나는 물어보면 하나 하나 다 대답해주는구만.. 근데 알지? 난 거짓말 한 적 단 한번도 없어요~ 사람 허언증으로 그만 몰아가요~ 애초에 내가 그렇게 썰 푸는거로 흥미 가져서 라이브 방송 보시는 거면서 뭔 갑자기 경솔이래. 계속 이래왔구만 이제 진짜 해명 안함 끝”이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뷔를 19세 때 클럽에서 봤다는 기사를 올렸다.

한서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하던 중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느냐”는 질문에 “나이가 몇인데 좋아하겠느냐”며 “내가 19살 때 방탄소년단 뷔와 클럽을 갔다”고 말했다.

한서희는 당시 친한 친구였던 모델 김기범이 뷔를 데려왔다고 덧붙였다.

한서희는 또 “뷔가 미성년자 때 클럽에 간 것이냐”는 질문에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이후 한서희는 “생각해보니 미성년자 때 아닌 것 같다. 근데 솔직히 진짜 별거 아닌데 아미분들까지 이러지 말자”며 해명했다.

Tag
#kqk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