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성호 양주시장 후보가 13일 지방선거에서 71.9%의 지지율로 당선돼 환호를 하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이성호 캠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4
더불어민주당 이성호 양주시장 후보가 13일 지방선거에서 71.9%의 지지율로 당선돼 환호를 하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이성호 선거 캠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4

[천지일보 양주=이성애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성호 양주시장 후보가 13일 지방선거에서 71.9%의 지지율로 당선됐다.

이날 이 시장은 5대 공약과 함께 양주시민에게 당선 소감을 발표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양주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저에게 양주발전을 위한 중차대한 소임을 맡겨 주신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에 이전보다 더 큰 사명감과 책임감을 느낍니다.

위대한 양주시민께서 다시 한 번 저를 선택해주신 의미는 다가오는 평화번영의 새로운 시대를 맞아 집권여당의 힘과 능력으로 우리 양주를 당당한 경기북부 중심도시로 도약시키라는 시대적 사명이자 요구입니다.

당락을 떠나 시민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선거운동에 임하신 모든 후보님들께도 진심으로 축하 또는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금이라도 갈라진 민심이 있다면 저 이성호가 모두 끌어안고 하나 되는 양주를 위해 더 노력하는 통합의 시장이 되겠습니다.

온 몸을 던져 시민의 뜻을 받들겠습니다. 하루도 쉬지 않고 일했던 지난 2년처럼앞으로 4년도 시민이 참여하고 시민이 만족하는 시정혁신과 함께 발로 뛰는 소통행정으로 중단 없는 양주발전을 위해 뛰고 또 뛰겠습니다.

▲ 양주의 역사 정체성을 확립하고 첨단산업과 레포츠, 문화관광의 핫플레이스를 만들겠습니다. ▲ 전철 7호선 옥정신도시 연장과 39번 국지도 조기 개통, 회정역 조기 건설, GTX-C노선 덕정 연장 등 공약했던 교통인프라 구축에 온 힘을 쏟아 더 빠른 양주를 만들겠습니다.

▲양주 테크노밸리 성공적 조성과 양주역세권 개발, 각종 택지개발을 통해 일자리가 넘치고 지역경제가 살아나며 균형발전을 이루는 더 잘사는 양주를 만들겠습니다. ▲추진 중이거나 계획하고 있는 각종 사회기반시설을 차질 없이 구축해 시민의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 편리한 양주를 만들겠습니다.

▲ 보육과 교육, 의료시설, 미세먼지 관리 등 시민의 안전과 생활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해 더 행복한 양주를 만들겠습니다. 농업인 지원을 비롯해 선거운동 기간 중 약속드린 시민 맞춤형 공약에 따라 사람이 먼저인 양주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양주시민 여러분, 우리 양주 이제 시작입니다. 본격적인 발전, 눈부신 양주의 미래는 한반도 평화협력의 시대와 함께 더 크게 활짝 열릴 것입니다.

오직 양주 저 이성호는 시민만 바라보고 시민과 함께 늘 겸손하게 소통하고 실천하는 시민의 시장이 될 것입니다.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