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갑 송갑석 국회의원 당선인이 13일 오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 결과에 따라 당선이 확정된 가운데  꽃목걸이를 선물받고 기쁨의 환호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3
광주 서구갑 송갑석 국회의원 당선인이 13일 오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 결과에 따라 당선이 확정된 가운데 꽃목걸이를 선물받고 기쁨의 환호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3

“文 정부와 나라다운 나라 만들고 광주 발전 위해 최선 다하겠습니다”

[천지일보 광주=이미애 기자] 광주 서구갑 송갑석 국회의원 당선인이 “여러분의 지지로 20년 가까운 정치 도전의 결실을 맺었다”고 당선의 기쁨을 광주시민에 돌렸다.

송갑석 국회의원 당선인은 “광주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거듭 인사했다.

송 당선인은 또 “국민여러분이 이번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지자체장들과 많은 국회의원을 탄생시켜줬다”면서 민주당의 압도적 지지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이번 선거 결과는 “문재인 정부의 개혁을 지지하고, 평화와 통일을 기대하며, 민생 현안들을 해결 해달라는 메시지”로 받아들였다.

특히 “이러한 목소리에 귀기울여, 어디서나 가장 크고 정확하게 광주시민과 서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국회의원회관의 송갑석 사무실을 ‘광주시청과 서구청의 민원실’로 삼아 광주와 서구의 시급한 현안들을 해결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송 후보는 “민주·인권·평화의 도시 광주를 완성하는 정책을 마련하고 광주시민이 행복한, 풍요로운 경제도시를 구현할 수 있는 비전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