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들어 무선인터넷인 KT와이브로를 일정기간 이용하면 최신사양의 넷북뿐만 아니라 아이팟터치(ipod) 2.5세대까지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KT 쇼와이브로에서는 현재 서비스 중인 서울 경기지역을 제외한 5대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및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에 한해 와이브로망 안정화차원에서 와이브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와이브로 서비스안정화를 위해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무료 사용기간도 약정기간에 포함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므로 5대 광역시나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지역의 고객이면 이 기회를 노려볼만 하다.

쇼와이브로 무료 대상고객은 8월1일부터 9월 30일 까지 가입하는 5대광역시 및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고객대상이며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다.

예를 들어, 8월1일 가입하는 고객은 10월31일까지 최대 3개월을 와이브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9월30일 가입하는 고객은 1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가입계획이 있다면 미리 가입 후 무료 혜택을 받는 게 현명하다.

와이브로 서비스 중인 서울 경기지역 가입고객에게는 현재와 같이 가입후 14일간 와이브로 무료 사용기간을 제공한다.

SHOW와이브로를 활성화하고자 와이브로 결합 상품으로 공짜넷북(미니노트북)을 판매 중인데 해당 넷북브랜드로는 TG삼보, 삼성, LG, ACER, HP, 도시바 등 대다수의 브랜드제조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최신형 넷북들이다.

KT SHOW와이브로 신청은 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 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KT와이브로서비스(http://www.wibroservice.net/)를 통하면 되는데 가입비면제, 와이브로 14일무료, 와이브로 단말기무료, 배송비무료 뿐 아니라 광마우스, 고급파우치, 키보드스킨, 헤드셋, 충전케이블 등 넷북만큼이나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KT와이브로 요금제 중 30G/50G 요금제를 사용 시에는 전국 맥도날드, 롯데리아, 스타벅스, 패밀리마트, 각대학가, 시내번화가 등 네스팟 무선인터넷존에서 무선인터넷을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네스팟팝(NESPOP POP) 서비스가 적용된다.

여기에 삼성넷북을 구매한 고객한테는 특별이벤트 진행으로 100만원 상당의 무료 인터넷동영상강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강의내용은 초급형인 윈도우 사용법부터 고급단계인 html 태그교실, 프리젠테이션까지이며 MOS(엑셀, 파워포인트, 엑세스, 워드) 워드프로세서, 포토샵CS3, TOEIC자격증과정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KT와이브로서비스 결합넷북으로 애플의 유명한 멀티미디어 기기인 2.5세대 아이팟터치 또한 공짜로 가질 수 있는데 한 번의 충전으로 약 36시간 동안의 음악 재생이나 6시간 동안의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과 동영상, 게임을 이동하며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휴대성을 아이팟터치는 가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