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시원스쿨과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가 교육협력 협약식을 가지고 있다. (제공: 시원스쿨)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1
지난달 30일 시원스쿨과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가 교육협력 협약식을 가지고 있다. (제공: 시원스쿨)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6.11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지난달 30일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와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측은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는 “외국어 교육에 특화된 우수 강사와 전문 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한 양측이 교육협력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외국어 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을 이용하는 회원들은 이번 협약을 통한 교육 혜택을 볼 수 있게 됐다. 시원스쿨 임직원들과 시원스쿨을 이용하는 일반 회원들이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편입) 시, 30만원의 입학금을 전액 면제받을 수 있고 또한 수업료도 감면받을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7월 12일까지 2018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모집 분야는 외국어계열(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 인도네시아어학부)과 사회계열(금융회계학부, 지방 행정 의회 학부)이다.

사이버한국외대 지원 및 입학금 면제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