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Li Muzi/뉴시스) 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미국 유명 셰프이자 방송인인 앤서니 부르댕을 추모하는 사진과 글귀 등이 붙어있다. 부르댕은 프랑스 동부 스트라스부르의 한 호텔에서 목을 매 숨진 채 친구에 의해 발견됐다. 그는 지난 2016년 5월 버락 오바마 당시 미국 대통령이 베트남을 방문했을 당시 하노이의 한 식당에서 함께 쌀국수를 먹어 화제에 오르기도 한 인물이다.CNN의 음식 여행·프로그램 ‘파츠 언노운(Parts Unknown)’을 진행해온 그는, 방송분을 준비하기 위해 프랑스에 머무르던 도중 한 호텔에서 스스로 목을 매 생을 마감했다.

(Xinhua/Li Muzi/뉴시스) 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미국 유명 셰프이자 방송인인 앤서니 부르댕을 추모하는 사진과 글귀 등이 붙어있다. 부르댕은 프랑스 동부 스트라스부르의 한 호텔에서 목을 매 숨진 채 친구에 의해 발견됐다.

그는 지난 2016년 5월 버락 오바마 당시 미국 대통령이 베트남을 방문했을 당시 하노이의 한 식당에서 함께 쌀국수를 먹어 화제에 오르기도 한 인물이다.

CNN의 음식 여행·프로그램 ‘파츠 언노운(Parts Unknown)’을 진행해온 그는, 방송분을 준비하기 위해 프랑스에 머무르던 도중 한 호텔에서 스스로 목을 매 생을 마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