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 6월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 6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 조감도. (제공: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 조감도. (제공: 현대건설)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현대건설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995번지에서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을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최고 46층, 3개동, 전용면적 66~134㎡, 총 578실이다. 전용면적별로는 ▲66㎡A 205실 ▲66㎡B 82실 ▲74㎡A 123실 ▲84㎡A 164실 ▲134㎡A 1실 ▲134㎡B 1실 ▲134㎡C 2실로 구성한다.

별내신도시 내 최고층 단지인데다 힐스테이트 브랜드로는 첫 분양단지로 상징성이 높다. 남측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 및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지상의 주차공간을 최소화했다. 별내신도시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고, 개발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가 높아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생활숙박시설로 공급된다. 생활숙박시설은 공중위생법상 실내에서 취사와 세탁을 할 수 있는 주거 가능한 시설이다.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만 19세 이상은 누구나 분양을 받을 수 있다. 전매 제한 및 중도금 대출 규제도 없다.

단지는 별내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위치다.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을 이용하면 7호선 상봉역까지 4정거장, 1호선 청량리역까지 7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다. 지하철 8호선 연장선(별내선)도 계획돼 있디.

단지는 별내신도시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 별내신도시는 총면적 509만 1,574㎡, 2만 6,000여 가구 규모의 계획된 신도시로 입주 7년 차의 완성형 신도시로 성장했다. 특히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별내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여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 상업시설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한별초, 한별중, 별내고 등 다수의 학교와 병원, 별빛도서관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주거기능과 편의성을 높인 평면 및 커뮤니티도 돋보인다. 3배이(bay) 및 판상형 맞통풍 설계 등 아파트 못지 않은 설계가 적용됐다. 전용 66~84㎡ 주택형은 오픈발코니가, 전용 134㎡ 주택형은 테라스가 적용돼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내부에는 피트니스와 GX룸·실내골프연습장·사우나 등이 설치돼 여가생활을 보내기에 불편함이 없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에는 현대건설의 최첨단 스마트 시스템들이 도입된다.

생활숙박시설임에도 아파트와 같은 힐스테이트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이 적용된다. 세대 및 지하주차장 전체에는 LED 조명을 적용한다. 또한 일괄소등스위치·대기전력차단시스템·빗물재활용 시스템 등이 적용돼 관리비 절감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가 단지 곳곳에 설치되며 지하주차장 지능형 조명제어시스템이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잘 갖춰져 있는 생활 인프라를 바탕으로 개발호재도 풍부해 높은 미래가치를 갖추고 있다. 별내역 역세권 단지로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서울접근성도 대폭 개선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 제한 및 중도금 대출 규제도 없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2097-33에 6월 중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