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클린 아크 앰플, 中 화장품업계 오스카상 ‘메이이 어워드’ 수상
DMCK 클린 아크 앰플, 中 화장품업계 오스카상 ‘메이이 어워드’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최대 뷰티산업 시상식인 ‘2018 제10회 메이이 어워드’에서 DMCK 클린 아크 앰플이 한국브랜드 인기대상으로 선정돼 수상한 모습 (제공: DMCK)
중국 최대 뷰티산업 시상식인 ‘2018 제10회 메이이 어워드’에서 DMCK 클린 아크 앰플이 한국브랜드 인기대상으로 선정돼 수상한 모습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중국 최대 뷰티산업 시상식인 ‘2018 제10회 메이이 어워드’에서 한국의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DMCK의 ‘클린 아크 앰플’이 한국브랜드 인기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상하이 푸동 케리호텔 3층 상해룸(上海)에서 중국 화장품산업 주요 인사, 박람회 참가 국가관 대표, 수상장 등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상식에서 DMCK 클린 아크 앰플은 에센스 부문 ‘한국 브랜드 인기 대상’에 선정됐다.

제10회 메이이(MEIYI) 어워드는 2018 제23회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 조직위원회(CBE)에서 주최하고 C2CC 매체, 월간 화장품자료(化妆品资讯), 코스인에서 공동주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중국 화장품업계 오스카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10회 메이이(MEIYI) 어워드는 5월 박람회 개최 이전에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가, 화장품 체인점, 언론 매체와 업계 등이 온-오프라인 투표로 선정하는 권위적이고 합리적인 시상식으로 평가되고 있다.

DMCK 관계자는 “‘클린 아크 앰플’은 ‘인생 앰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며 “울긋불긋 성난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트러블 피부, 피지 과잉 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거칠고 푸석한 피부 등 각종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이제는 ‘핫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제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핵심 성분이었던 위치하젤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티트리잎 오일의 3가지 성분을 비롯해 스위스 청정지역의 11가지 유기농 허브 추출물을 담아 효능을 더욱 강화시켰다. 안전하고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아 해외 수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클린 아크 앰플은 공인 피부 임상기관 ㈜더마프로에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앰플로 여드름성 피부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DMCK 현재헌 대표는 “DMCK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한 대표 제품이 클린 아크 앰플”이라며 “앞으로도 피부에 대한 이해와 에스테틱 노하우를 이용해 최적의 배합법으로 만든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디엠씨케이컴퍼니(브랜드 DMCK)는 ㈜청담글로벌과 화장품 중국 유통 확대를 위한 전략적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DMCK는 중국 최대의 의약품 유통회사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연간 500억대 매출에 대한 수출 계약을 맺고 ‘클린 아크 앰플’과 ‘클린 아크 앰플 쿠션’을 비롯한 전 라인의 상품을 중국으로 유통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청담글로벌 관계자는 “강력한 네트워크와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DMCK 제품을 중국 전역의 약국, 홈쇼핑,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해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DMCK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중국의 유통 노하우를 통해 양사가 더욱 성장하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