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 오픈 기념 이벤트. (제공: SK텔링크)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29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 오픈 기념 이벤트. (제공: SK텔링크)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29

세븐포인트 제도 도입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SK텔링크가 알뜰폰 가입부터 상담까지 모든 관련 업무를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SK세븐모바일 통합몰은 주로 온라인으로 가입과 상담이 이뤄지는 알뜰폰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해 시원한 화면편집과 큰 활자를 적용했다. 또 쉽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을 대폭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

온라인 가입신청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업계 용어들을 고객입장의 언어로 순화해 쉽게 설명한다. 신청서를 작성할 때 자동저장 기능을 도입해 모바일과 PC를 오가며 5분 내에 가입신청을 마칠 수도 있다.

또 기존 온라인 고객센터의 경우 모바일 환경에서 작은 화면으로 요금조회, 사용량조회 등 E-고객센터 이용이 어렵다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 적응형 웹을 도입해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도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해졌다.

고객 혜택을 위한 온라인 전용 ‘세븐포인트(7point) 제도’도 새롭게 도입했다. 온라인 포인트는 출석체크, 기념일, 회원정보 수정 및 업데이트, 온라인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통합몰에서 경품 이벤트 응모 등에 사용할 수 있다.

SK텔링크는 새로운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특S급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인 바른폰의 인기 톱5 특가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달 8일까지 2주간 통합몰에서 갤럭시S7엣지, 아이폰7, 갤럭시S8, 갤럭시노트5 및 아이폰6S 등 인기 TOP5 휴대폰을 구매하면 100% 사은품 제공과 함께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고급 이어폰, 휴대폰 살균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기영 SK텔링크의 MVNO사업본부장은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전사적 노력의 일환으로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모바일 가치소비를 중심으로 알뜰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가치와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