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경기 안산시장 후보는 자유한국당 시·도의원 후보 전원과 함께 26일 원곡동 소재 현충탑을 참배하고 정의롭고 당당하게 지방선거에서 시민들의 선택을 받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제공: 이민근 캠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26
이민근 경기 안산시장 후보는 자유한국당 시·도의원 후보 전원과 함께 26일 원곡동 소재 현충탑을 참배하고 정의롭고 당당하게 지방선거에서 시민들의 선택을 받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제공: 이민근 캠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26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이민근 경기 안산시장 후보는 자유한국당 시·도의원 후보 전원과 함께 26일 원곡동 소재 현충탑을 참배하고 정의롭고 당당하게 지방선거에서 시민들의 선택을 받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전날 후보 등록을 마치고 현충탑 참배로 첫 날 일정을 시작한 자유한국당 지방선거 출마자 전원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에게 묵념을 하며 자유대한민국의 가치를 지켜내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이날 현충탑 참배는 이민근 안산시장 후보를 비롯한 경기도의원 후보 8명과 안산시의원 후보 9명, 안산시의원 비례대표 후보 2명 등 20명 전원이 참석했으며, 안산 단원을 박순자 국회의원과 이화수 안산 상록갑 당협위원장도 함께했다.

이민근 안산시장 후보는 “이번 선거는 안산의 운명이 달린 선거”라고 강조하고 “정책선거를 통해 안산의 미래비전을 제시하고, 당당하게 시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심을 갖고 선거에 임하자”고 결의했다.

참석한 출마자들 역시 안산의 지역경제가 위기라고 진단하며, 세월호 봉안시설이 안산의 심장부인 화랑유원지에 건립되는 것은 반드시 막아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